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보훈의 달을 맞아 22일 오후 2시 중랑구청 지하대강당에서 국가유공자 및 유가족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중랑구 보훈가족 한마음 행사’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지난 2003년부터 시작, 지역에 거주하는 보훈가족을 매년 한자리에 초청해 국가유공자를 예우하고 보훈가족으로서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1부는 기념식 행사로 보훈모범회원 27명이 표창장을 받고 이어서 2부와 3부로 나눠 축하공연과 보훈단체에서 준비된 경품 추첨이 진행돼, 보훈가족이 서로 화합하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중랑구 9개의 보훈단체가 주관하며 △대한민국 상이군경회 중랑구지회 △대한민국 전몰군경유족회 중랑구지회, △대한민국 전몰군경미망인회 중랑구지회 △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중랑구지회 △대한민국 6·25참전유공자회 중랑구지회 △대한민국 고엽제전우회 중랑구지회 △대한민국 특수임무 유공자회 중랑구지회 △대한민국 월남전참전자회 중랑구지회 △대한민국 광복회 중랑구지회에서 참여한다.
중랑구보훈가족 한마음 행사는 국가유공자증 및 유족증을 지참해야 입장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구 복지정책과(02-2094-1625)로 문의하면 된다.
나진구 중랑구청장은 “현재의 자유와 평화는 국가와 민족을 위해 공헌하신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의 영예로운 뜻과 숭고한 희생정신의 산물”이라며“앞으로도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의 복지향상과 예우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