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BNK경남은행은 본점 갤러리 대관전시로 '경남미술청년작가회 진짜&가짜전'을 마련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경남미술청년작가회 소속 작가 37명의 작품 38점이 전시됐으며, 소소한 일상의 풍경부터 현대인들의 자화상, 그리고 고독·외로움 ·사랑 등 다양한 감정이 다채로운 소재와 방식으로 표현돼 청년작가들의 신선함과 역동적 에너지를 체감할 수 있다.
경남미술청년작가회 정주영 회장은 "다양한 미술 작품에 대한 작가와 관람객 간 생각의 차이를 알아보고 작품을 통해 서로 공감하기 위해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대중과 허물없이 소통하고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활발한 작품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경남미술청년작가회는 지난 2015년 마산·진주·진해·창원·통영 등 5개 지역 젊은 작가들이 모여 창단한 이래 총 5회의 초대전과 기획전을 개최한 지역 예술단체이다.
이번 경남미술청년작가회 진짜&가짜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BNK경남은행 본점을 방문하는 지역민과 고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경남은행 지역발전홍보부 이성철 부장은 "지역문예인 작품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하고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관전시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