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김포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성범)이 지난 6월 1일 창립이후 시민중심의 시설물관리와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발 빠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조성범 이사장은 취임과 함께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는 중에도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에 고객 접점에서 일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최고의 시설관리를 주문하는 등 공단 전사업장에 대한 현장행정을 실시하였다.
조 이사장은 현장행정에서 직원들과 경영방침을 공유하며 팀별 중점 업무추진 방향을 전달하고 각 팀별 차별하된 전략을 수립해 줄 것을 당부 하였으며, 공단 신설에 대한 시민들과 각급 기관의 기대와 관심이 크다는 것을 인지하고 이사장 변화 속도에 전 직원이 함께 속도와 보폭을 맞춰 줄 것을 주문했다.
또한 현장을 돌며 많은 직원들의 눈빛에서 열정과 가능성을 봤고,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는 길은 큰 변화만이 아닌 아주 작은 관심의 표현과 직원들의 미소 띤 인사에서 시작하면 된다는 것을 우리가 실천해 보자 ”며 격려했다.
조 이사장은 현장행정을 마무리 하며 “모든 해답을 현장에 있다는 것을 새삼 확인하는 자리가 된 만큼 앞으로도 현장에서 직원들과 호흡하며, 건강상항과 현안사항들이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공단 설립에 대한 직원들의 기대감과 열정을 함께 본 이상, 다시 김포시를 대표하며 전국에서 으뜸이 되는 공기업을 실현하겠다.”고 다시 한번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