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GS파워(김응식 사장)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부천시삼정종합사회복지관(방찬일 관장)은 지난 21일(수) 군포의 한 뷔페에서 지역사회 내 저소득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복(수의) 전달식을 가졌다.
2015년부터 3년 째 진행 되고 있는 수의전달식에는 삼성종합사회복지관 뿐만 아니라, 군포시 가야종합사회복지관(최용일 관장),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이훈 관장) 3개 기관이 함께 하였으며, 가족의 부재,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수의를 미처 준비하지 못하신 어르신들에게 예부터 ‘孝’
의 상징인 수의(壽儀)를 전달해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날 진행된 장수복 전달식에는 GS파워관계자, 군포시의회, 이석진 의장이 참석해 수의를 받으신 46명의 어르신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김할머니께서는 “나 같이 늙고 힘 없는 사람에게 이런 뜻 깊은 자리를 만들어 주어서 너무 고맙다,”라며 눈시울을 붉히셨다.
GS파워의 박일 상무는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만수무강과 더불어 아름다운 인생을 응원하기 위한 각별한 관심과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