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건강과 몸을 이른바 ‘금값’으로 만들 수 있는 항노화 기능성 제품과 서비스를 비롯해 관련 신기술과 산업동향 등 최신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린다.
부산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항노화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제5회 부산국제항노화엑스포’ (5th Busan International Anti-aging Expo)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항노화산업지원센터가 주관하는 ‘부산국제항노화엑스포’는 올해 80개 업체 200여개 부스가 참여하는 항노화산업 특화 전시행사이다.
부산시는 '골든에이징, 내 몸 금값 만들기 경험'을 주제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기 위한 실천적 방안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운영한다.
경품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해 재미있고 즐길 수 있는 엑스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는 올해 처음으로 항노화·의료·바이오산업 육성에 공이 많은 유공자 표창을 제정해 시장 표창이 수여된다.
첫 수상자로는 윤진한 대동대학교 총장, 김철민 부산대 항노화산업지원센터장, 최인순 신라대 교수 등이 선정됐다.
이번 행사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 항노화엑스포사무국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서병수 부산시장은 "항노화 엑스포를 통해 지금부터 골드에이징, 내 몸 금값 만들기 경험으로 평생 동안 건강하고 아름답게 보낼 수 있는 터닝포인트를 만드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