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서울 노원구(구청장 김성환)는 7월3일 오후 2시 노원구청 대강당에서 '찾아가는 사회적경제기업 공공구매 박람회'를 개최한다.
노원구 관내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등 사회적경제기업 116개 조직이 참여한다. 사회적경제기업과 공공기관 구매담당자의 만남의 장이자 공공시장으로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자리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시·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노원사회적경제지원센터·노원구청이 공동 주최한다. 20개 기업이 상담부스를 운영한다. 홍보부스에서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을 전시하고 이동스튜디오를 설치해 현장 페이스북 생중계도 진행한다.
구청과 동 주민센터 등 57개 부서 공공구매 담당자들이 구매상담에 나설 예정이다. 복지관, 서비스공단 등 유관기관 공공구매 담당자들도 참여한다.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사회적경제기업들의 더 탄탄한 사회적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사회적경제 공공구매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하며 사회적기업 우선구매로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