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전주시와 군부대, 경찰서 등이 지역 안보태세 확립에 나섰다. 시는 30일 시청 4층 회의실에서 김승수 전주시장과 군부대, 경찰서 등 통합방위 주요기관장과 단체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2/4분기 전주시 통합방위협의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통합방위협의회의에서는 올해 상반기 동안 실시된 통합방위태세 추진성과에 대한 보고를 시작으로, 하반기 통합방위태세 추진방향에 대한 계획 보고, 전주2대대의 군사대비태세에 대한 점검 및 훈련 등에 관한 보고 등이 진행됐다.
▲ 2017년 2분기 전주시 통합방위협의회의 개최
이날 참석 기관장 및 단체장들은 향후 통합방위태세의 발전방안과 협조사항 등을 심도 있게 논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해 지역안보태세를 굳건히 확립해 나가기로 했다.
▲ 2017년 2분기 전주시 통합방위협의회의 개최
양도식 전주시 시민안전담당관은 “요즘처럼 국내·외 정세가 불안한 시점에서 열리는 통합방위협의회는 더욱 뜻깊다”라며 “앞으로 통합방위 능력을 더욱 높임으로써 비상대비태세 유지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협의회 참여기관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