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가수 겸 배우 박유천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허위 고소한 혐의로 기소된 송 모씨에 대한 국민참여재판이 열린다.
4일 오전 서울 중앙지법에서 무고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여성 A씨의 국민참여재판이 열렸다. 박유천은 증인 자격으로 이날 재판에 출석할 예정이다.
A씨는 박유천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다 사기, 무고, 공갈미수 등의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은 4명 가운데 2번째로 박유천을 고소한 인물이다.
A는 지난해 6월 유흥업소에서 박유천에게 성폭행 당했다며 허위 고소했으나 경찰 조사에서 합의 하에 성관계를 가졌음이 드러났고, 박유천은 A씨 등 자신을 고소한 여성 4명을 무고죄로 맞고소했다.
한편 박유천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이며 오는 8월 말 소집해제를 앞뒀다. 이후 오는 9월 10일에는 연인 황 씨와 결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