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KB국민은행 통합 주 전산센터가 김포시 장기동 한강신도시에 들어선다.
김포시는 통합 주 전산센터 건립과 관련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해 KB국민은행과 10일 오후 시청 대회의실에서 ‘상생발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 된 업무협약에서 김포시는 통합 주 전산센터 건립에 필요한 인·허가 등 행정적 지원 및 처리기간 단축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윤종규 KB금융지주 회장도 일자리 창출과 작은도서관 건립, 자원봉사 등 지역사회 기여활동에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젊고 역동적인 김포의 투자 매력이 인정받고 있는 결과”라면서 “도시의 브랜드 가치 향상은 물론, 양질의 일자리가 창출되게 되어 아주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KB 국민은행 통합 주 전산센터는 장기동 2016-1 김포경찰서 인근에 건립된다. 총사업비 1천850억원이 투입되며 대지면적 1만3천여㎡, 연면적 4만179㎡, 지하 2층, 지상 7층 규모이다.
오는 9월 착공해 2019년 6월 입주할 예정이며, 330여 명의 직원이 상주하고 KB 국민카드, KB 손해보험 등 13개 자회사의 금융 전산업무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