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지난 17일 여름 방학기간 동안 구청을 비롯해 동 주민센터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서 근무하고 있는 아르바이트 1기 참가 대학생 36명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구에서는 방학기간 중 공직사회 경험 및 경제적 자립능력 제고를 위해 아르바이트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간담회는 대학생들에게 구정의 이해를 돕고 소통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애 참석한 한 학생은 “방학 동안에 아르바이트를 구하기가 어려운데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비록 짧은 기간이었지만 공직사회에서 어떤 일을 수행하는지 조금이나마 알게 되는 시간이었고 공무원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감동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형우 구청장은 “이번 아르바이트 경험이 행정업무 및 공직사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