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진관)에서는 지난 27일 경찰서 지휘부 20여 명과 함께 주민의 휴식공간 계양산을 여성 · 노인 등 사회적 약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주민들의 생활 공간이 되어야 한다며 둘레길을 돌아보고 키안 취약요소에 대한 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저녁 시간대와 주말 등 이용자가 많은 시간대를 설정하여 주기적으로 경찰관과 협력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둘레길 순찰을 실시하는 등 지역공동체 치안을 힘써왔다.
이날 계양서에서는 둘레길 순찰을 실시하면서 범죄 취약개소를 점검하고 주민들의 의견을 치안시책에 반영함으로써 주민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계양의 힐링 공간으로 돌려주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계양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순찰을 실시하여 지역 주민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계양산을 주민의 품으로 안전하게 돌려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