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12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허쉬(HERSHEY’S)가 신제품 ‘허쉬 15g 미니바’를 출시했다.
‘허쉬 15g 미니바’는 기존 40g 용량의 제품보다 슬림한 15g의 스틱형 패키지 제품으로 혼자서도 부담없이 초콜릿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은 물론 화이트초콜릿과 쿠키의 매력적인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쿠키앤크림까지 총 2종으로 출시되었다.
허쉬는 허쉬 15g 미니바가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허쉬의 대표 제품 초콜릿 바를 혼디족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이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허쉬 15g 미니바로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나만의 달콤한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허쉬 15g 미니바는 전국 GS25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