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경북 영덕군은 지난달 27일부터 시작된 '제5회 영덕대게배 국제유소년축구대회'가 국내외 72개 유소년팀 축구유망주들의 땀과 함성을 뒤로 하고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3일 영덕군에 따르면 이번 대회에서 U-10 주니어 그룹에서는 청주 FCK가 우승을 차지했다.
U-12 챔피언스 그룹은 포항 MJ가, U-12 프리미어 그룹은 울산현대가 각각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군은 각 구장마다 교통 안내 요원, 무료음료 봉사자, 환경 정비 인력 등을 투입해 선수단과 학부모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야간 경기 편성, 경기 중 워터타임 시행으로 어린 선수를 보호하는 대회 운영으로 호평을 받았다.
한편 영덕군은 오는 26일부터 6일간 '제12회 한국중등(U-15)축구연맹회장배 겸 경상북도지사배 국제축구대회'를 개최해 이번 대회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