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4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한 이상인이 11살 연하 아내와의 드라마 같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상인은 “중학교 도덕 선생님인 11살 연하의 아내와 결혼한 지 이제 47일 차”라고 말해 주변의 부러움을 샀다. 이어 그는 “숨겨놓은 자식이 생겼다”며 “아내가 임신 28주”라고 밝혔다. 이에 진행자 김원희는 “도덕 선생님이 어떻게 속도위반을 했냐”라고 짓궂은 질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인은 이날 아내를 우연히 마주치고 첫눈에 반한 스토리를 전했다. 그는 “행사 때문에 백화점에 갔다가 쇼핑하는 아내를 보았다”며 “운명을 느끼고 명함을 건넸지만 연락이 안 올 것 같아 아내를 찾아 백화점을 뛰어다녔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이상인은 “다시 만난 자리에서 아내를 보니 그렇게 예쁠 수가 없었다”며 “세 번째 만났을 때 첫 키스를 했다”라고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상인은 고려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96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과거 KBS ‘출발드림팀’에서 뛰어난 운동신경과 무술 실력을 자랑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