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수영장에서 다른 사람 몰래 사진을 찍어 논란이 된 이종훈이 개인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개그맨 이종훈은 지난 5일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가 논란을 빚었다. 셀카였지만 이종훈의 뒤로 비키니를 입은 여성의 모습이 노출됐기 때문이다.
사진과 함께 이종훈이 쓴 글도 문제였다. "나 찍은 거 맞지?"라고 쓰고 '야외수영장, 수영복, 비키니, 몸스타그램, 운스타그램' 등의 해시태그를 붙인 것.
문제가 커지자 이종훈은 해당 사진을 삭제하고 "죄송합니다. 동의를 구하지 않고 무단으로 사진 올리고 가볍게 생각하여 희롱할 문제를 제기한 거 죄송합니다. 남자들이 웃으면서 가볍게 넘기는데 한몫한 것도 죄송합니다. 무엇보다 사진 찍힌 분들에게 너무 죄송하고 사죄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이후 이 사과문을 삭제했고, 현재는 계정도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다.
한편 이종훈은 '몸짱 개그맨'으로 유명하다. 최근 'NICA 코리아 대회'에서 클래식피지크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