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함안군은 군민의 복지증진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야외에서 돗자리를 깔고 앉아 영화를 즐기는 ‘야외 돗자리 무료 영화제’를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8시, 함주공원 다목적잔디구장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첫날 15일 상영 영화 ‘모아나’는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가 부족의 저주받은 섬을 구하기 위해 신이 선택한 전설 속의 영웅 마우이와 함께 모험에 나서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태평양 섬의 이야기와 문화를 확인할 수 있는 볼거리를 자랑한다.
16일 상영 영화 ‘보스베이비’는 ‘베이비 주식회사’의 보스인 ‘보스 베이비’가 비밀 임무 수행 차 7살 소년 ‘팀’의 집에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깔끔하게 빗어 넘긴 머리카락에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존재감을 뽐내는 등 반전매력을 지닌 초특급 베이비 캐릭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마지막 17일 상영 영화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먹보대장 꼬마돼지 ‘베이브’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느라 평화로운 농장이 분주한 가운데, ‘베이브’가 생일 케이크를 훔치려는 욕심쟁이 불청객 멧돼지들에게 맞서 농장 마을 동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모두 전체 관람가이며 무료로 관람가능하다. 개인돗자리를 지참해야하며 우천 시에는 상영 취소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haman.go.kr)를 참조하거나 전화(☎580-3608, 361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