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통영해양경찰서(서장 신동삼)는 한산대첩 425주년을 맞이하여 통영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56회 한산대첩 축제 기간 중 학익진 재연, 최신예 경비함정 공개행사 및 해양환경 사진 전시 등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하였다고 밝혔다.
통영해경은 축제기간 중 해상에서 실시되는 각종 행사의 안전을 전담하였으며, 단정을 이용한 해상 표류자 구조와 최신예 경비함정 소화포 분사 시범을 통해 지역 축제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하였다.
특히, 13일(일) 이번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한산해전 학익진 재현 행사를 통영해경의 진두지휘로 실감나게 펼쳐 통영을 찾은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찬사를 이끌어냈다.
또한, 최신예 경비함정 공개 및 경찰 제복 입기 체험 등을 통해 관광객 및 지역민 등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게 해양경찰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향후에도 지역축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민과 함께하는 더욱 친숙한 해양경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