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진관)에서는 지난 18일(금) 오후 20:30부터 ~ 21:30까지 다중이 운집하는 계산동 문화의 거리와 계산동 복개천 등 유흥가 주변에 대한 민 · 경 합동 위력순찰을 대대적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합동순찰에는 경찰서장을 비롯해 경찰관과 방범순찰대 및 경찰 협력 단체인 생활안전협의회, 자율방범대, 시민경찰, 한국자유총연맹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하여 유흥가 주변 취약지역을 대대적으로 순찰하며, ‘보이스피싱 예방’ ‘사회적약자 보호 3대 치안정책’을 알리는 홍보전단을 배부하고 유흥가 주변 폭력 및 성범죄 예방활동을 펼쳤으며, 호객행위와 음주단속을 병행하여 범죄발생 분위기를 사전에 제압하는 등 선제적으로 대응하였다.
계양서는 앞으로도 공동체 치안활동을 더욱 확대하여 “주민들의 체감안전도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