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인천지방경찰청(청장 이주민)에서는 관내지구대 · 파출소를 평가하여 삼산경찰서 부흥지구대를 17년 2/4분기 우수 관서로 선정, 우수한 성과를 거둔 부흥지구대에 우수직원 포상 및 인증패를 수여하고 지역협력단체 3명에게도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으뜸지구대는 매분기별 인천지역 일선 지역관서를 대상으로 112신고 중요범죄현장검거, 공동체치안활동, 지역경찰내부역량 등 항목을 평가해 가장 우수한 지역관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특히 부흥지구대는 112신고 중요범죄현장검거해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으며 주민간담회·유관기관 합동 간담회 등을 통한 민·관·경이 함께하는 공동체 치안활동과 노후 외벽에 벽화그리기, 태양열 경광등 설치를 통한 범죄환경개선 실시 등 적극적인 치안 활동을 편관내 지구대 치는 등 공동체 치안활동, 범인검거, 직원 내부만족도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됐다.
이주민 인천청장은 “부흥지구대 직원 및 협력단체원들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공감치안 확립을 위한 공동체치안의 중요성을 인식해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