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인천부평경찰서(서장 김봉운)에서는 지난 29일(화) 산곡동 소재 산곡남초등학교에서 경찰, 학교장 및 교통캅(COP)스카우트와 녹색어머니회 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학기 어린이 안전 확보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경찰은 새학기를 맞이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차를 보고 건너요’ 교통안전수칙 슬로건이 새겨져 있는 물품을 나눠주며 올바른 보행습관이 형성 될 수 있도록 앞장섰다.
이날 캅 스카우트와 함께 스쿨존 주변 운전자와 거주민들을 대상으로 교통 안전 피켓을 들고 “스쿨존 내 30Km이하 서행” 등 구호를 외치며 가두 캠페인을 펼쳐 교통법규를 준수하도록 적극 알렸다.
김봉운 경찰서장은 “산곡남초등학교를 시작으로 하반기 총 13개교에서 스쿨존 캠페인, 옐로카펫 2개소와 더불어 노란발자국 등 시설물을 추가 설치하여 안전한 등굣길 환경을 만들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