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안산시는 지난 25~26일 이틀간 대부도에서 부서 홍보담당자 40여명을 대상으로 ‘2017년 안산시 SNS 활용 홍보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홍보 전문 강사들의 특강과 안산시의 직원으로서 알아야 할 관광자원인 대부광산과 대송습지를 견학하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특히 SNS 매체별 특징을 활용해 각 부서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하고 실제 사례교육을 통해 올바른 보도자료 작성법을 배움으로써 안산시 공직자의 홍보역량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시 관계자는 “즉시성, 공유성, 집단성의 성격을 갖고 있는 SNS를 활용한다면 저비용, 고효율의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시민들에게 시정의 이해도를 빠르고 쉽게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사업부서와 홍보부서의 협력은 더욱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홍보 트렌드의 변화에 맞춘 다양한 교육으로 시민들이 시정에 대해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홍보강화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