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진관)에서는 지난 31일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정보화장비 현장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인천지방경찰청 정보화장비과 주관으로 일선서의 정보화장비 전반에 대한 내부만족도와 업무능률의 향상을 통해 형장부서의 질 높은 치안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네 번째 행사로 무선난청지역, 차량운행 관련 등에 대한 토론과 건의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날 전준열 인천지방경찰청 정보화장비과장은 경찰서 정보화장비계 직원들에게 “모든 현장 직원들이 정보화장비 업무에 대해 만족할 수 있을 때까지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또한 개인정보와 문서보안을 위해 업무 후 보관이 불필요한 공유폴더내의 문서를 자동 삭제하는 배치파일을 만들어 배포한 직원을 칭찬하면서 전 경찰관서에 확대시행 할 것을 제안하기도 하였으며, 간담회 건의 사항은 업무추진에 적극 반영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