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1동 주민센터(동장 한수복)와 작전1동 보장협의체(위원장 성훈모)는 지난 31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지역복지공동체를 구성하기 위해 관내 지역아동센터 3곳(계양, 작전홈스쿨, 하늘씨앗), 작전중학교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한 협약서에는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 민·관협력사업을 통한 다각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취약계층의 복지체감도를 향상시킨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에 따라 의뢰된 대상자는 가정방문을 통해 긴급구호비 지원, 사례관리대상자 지원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지원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한수복 작전1동장은 “복지사각지대 해결을 위해서는 민간기관과 공공기관이 유기적으로 연대할 때 지역의 어두운 곳을 밝힐 수 있는 등불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사업을 강화하여 동 복지허브화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