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이 마침내 부부의 연을 맺는다. 송재희와 지소연은 7일 경기도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가족, 친지만 초대해 스몰웨딩으로 진행된다.
송재희는 지난달 1일 인스타그램에 "서로가 꿈꿔왔던 결혼식을 위해 부득이하게 가족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며 "평소 저희를 아껴주고 응원해주셨던 선생님, 선배님, 친구, 지인들께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 먼저 올린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만난 시간도 짧지만 세상의 시간, 그 어떤 가치와도 비교할 수 없는 소연이에 대한 확신이 제 마음을 천국으로 만들었다"며 "그 천국을 하루라도 더 빨리 누리고 싶어 (빠른 결혼식을) 결정하게 됐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송재희는 지난 7월 2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에서 "만난 지 두 달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고백했다. 두 사람은 교회에서 만나 신앙을 바탕으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