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8일 청와대가 문재인 대통령과 각 정당 대표들의 청와대 회동을 제안한 데 대해 "그런 들러리 회담에는 참석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홍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북핵위기대응특별위원회 연석회의에서 “어제 전병헌 청와대 정무수석계서 찾아와 5자회동을 제안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홍 대표는 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아베 신조 일본 총리에게 ‘한국은 대북 대화를 구걸하는 거지 같다’고 말했다는 보도를 거론하며 “문재인 패싱이 아니라 디스카드(Discard·버리다), 문재인 카드를 버리는 것 아니냐는 느낌이 올 정도로 한미동맹의 근간이 무너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여기에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철회까지 거론되는 것을 보면 이 정부가 안보문제로 중국과도 척지고, 미국과도 척지고, 북한에는 아예 무시를 당하고 있는 것"이라며 "사면초가에 안보정책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국민은 불안해한다"고 꼬집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