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개막식 티켓을 시작으로 판매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BOF는 부산이 가지고 있는 문화·관광 인프라와 한류 콘텐츠 및 아시아 문화가 만나는 대표적인 한류축제로 K팝, K푸드, K뷰티 등 K컬처를 한 자리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같은 공연행사와 전시행사는 다음 달 22일부터 31일까지 아시아드주경기장, 영화의전당, 해운대 구남로 등 부산 일원에서 열린다.
먼저 BOF의 성대한 막을 여는 개막공연은 11일 오후 8시부터 입장권 판매를 시작한다. 개막공연은 다음 달 22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리며, 에이핑크, 아스트로, B.A.P, 블랙핑크, 여자친구, 워너원, 젝스키스 등이 출연해 최고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어 오는 14일 오후 8시에는 팬미팅 티켓이 오픈된다. 팬미팅은 다음 달 23일부터 27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 5회에 걸쳐 진행한다.
발권 수수료를 제외한 티켓가격은 무료이다. 라인업은 조만간 별도 공지한다.
오는 18일 오후 8시에는 폐막공연(BOF AWARDS) 티켓도 오픈한다.
폐막공연은 축제 마지막 날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열린다. BOF에는 김태우, 레드벨벳, 백지영, 볼빨간 사춘기, 에일리, 유리상자, 허스키 브라더스 등이 꾸미는 파크 콘서트(부산 시민공원), 스타 셰프들이 함께 하는 한류 체험행사(서면 놀이마루) 등도 함께 열린다. 이들 행사는 티켓 구입없이 자유롭게 관람과 체험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공개되지 않은 출연 라인업은 조만간 계속해서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