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겨울철 화재 예방 총력…다중이용업소 이동식 난로 사용 제한
용인소방서는 겨울철 난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화재 및 일산화탄소 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업소와 공연장 등에서 ‘이동식 난로’ 사용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이동식 난로는 전도 시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전기 과부하 등으로 인해 대형 사고로 확대될 위험이 크다. 특히 실내 밀폐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

부평구(구청장 홍미영) 청천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근자)는 지난 6일 정성을 담아 조리한 밑반찬을 관내 저소득 가정 및 경로당에 지원하는 “사람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각 자생단체 회원을 비롯한 새마을 부녀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했으며,사랑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열무김치,소고기 장조림 등 밑반찬 4종과 떡을 담은 60개의 나눔상자를 관내 경로당과 홀몸 어르신,장애인 및 저소득가정을 비롯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이용엽 청천1동장은 “끼니마다 반찬을 새로 만들기 힘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정성껏 밑반찬을 만들어주신 자생단체 및 부녀회원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더불어 살기 좋은 청천1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해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