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진관) 효성지구대에서는 지난 7일(목) 20:00경 명현중 아버지회 15명, 행복마을 부녀회 6명, 경찰 20명, 구의원, 주민 등 총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 밀집 지역 주변 취약골목, 청소년 웅집 빌라 뒤 공터, 공 · 폐가 밀집지역인 보람농장 등에 대해 선제적 학교폭력 예방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순찰은 최근 발생하는 타지역의 심각한 학교폭력으로 인해 불안해하는 주민들을 안심시키고, 지역주민과 학생들에게 민 · 관 · 경 협이 수시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집중순찰을 한다는 사실을 홍보하고, 비행청소년이 범죄소년이 되기 전에 한발 빠르게 선도함으로써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지역을 만드는데 그 목적을 두고 시행하였다.
효성지구대 김대식 지구대장은 “앞으로도 매주 목요일 저녁에 명현중 아버지회, 행복마을 부녀회 등 민 · 관 · 경 협의 집중순찰과 등 ·하굣길 주변에 정원과 꽃밭을 조성하는 등 환경정리로 학교폭력이 없는 지역을 만들어 우리 청소년들이 안심하고 건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