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인천부평경찰서(서장 김봉운)은 지난 13일(수) 동암지구대를 방문하여 공동체 치안을 위한 주민들과의 현장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부평구의회 유정옥, 오흥수의원과 십정1·2동 주민센터장, 동안자율방범대원 등 주민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체 치안 활성화에 기여한 주민에 대한 감사장 수여 후 부평경찰서의 치안정책 소개, 주민 건의사항 및 토론 등을 통해 각 종 현안에 대한 개선방안을 다과를 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문답형식으로 진행했다.
김봉운 경찰서장은 “지난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부평경찰서 관내 모든 지역관서를 방문하여 주민과 지속적으로 대화할 것이며, “재개발지역 내 순찰강화”, “학교 앞 도로 과속방지를 위한 대책마련” 등 주민들의 요구사항을 즉각 수렴하고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등 공동체치안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