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3’, 300만 관객 돌파…주말 박스오피스 1위 예상
영화 ‘아바타: 불과 재’(이하 ‘아바타 3’)가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이번 주말에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킬 것으로 보인다.
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크리스마스인 전날 ‘아바타 3’는 64만여 명(매출액 점유율 50.6%)이 관람하며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7일 개봉 이후 줄곧 1위를 유지한 ‘아바타 3’의 ...

안산시청 직장운동 경기부는 지난 24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017 안산 희망마라톤대회’에서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시민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체험행사는 안산시 직장운동 경기부 선수들이 시민에게 운동의 기본자세를 알려주고, 훈련도구를 이용한 다양한 동작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스포츠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키고, 직장운동경기부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 유도부는 리우올림픽 은메달리스트 정보경의 메달 획득 장면 동영상을 배경으로 사인회와 기념촬영을 실시하고, 펜싱부는 선수들이 기본자세 교습 및 겨루기 체험을 진행하며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육상부는 밸런스 볼과 미니허들 등 다양한 종류의 훈련도구를 전시하고 체험하는 행사를 진행, 마라톤 행사답게 많은 시민들이 밸런스운동과 허들 넘기를 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
안산시청 직장운동 경기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운동선수를 꿈꾸는 학생들과 운동을 즐기는 동호인 등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발굴하고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