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안성소방서(서장 박승주)는 26일 공직자의 청렴의식을 역사 속 선현의 삶을 투영해 계승하고자 현충사를 찾아 방문체험 및 청렴 실천의지를 다짐하기 위해 유적지 탐방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탐방은 선조들의 청렴정신이 깃든 유적지 탐방을 통해 공직자로서의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하고 공직생활에 대한 적응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현장체험은 강의식 교육에서 벗어나 문화유적지 탐방을 통해 청렴문화를 체험하고, 안보관 확립 및 청렴도 제고를 위한 업무협의 등으로 진행됐다.
박승주 서장은 “이순신 장군의 리더십과, 성품 등을 직접 보고 느끼며, 그의 뜻을 본받아 청렴한 공직생활을 실천하기 위해 실시했다“며 ”청렴한 조직 문화를 계승․발전시켜 나가고, 청렴의식 및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앞장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