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영동경찰서(서장 이동원)은 11일 ‘사회적 약자(아동, 노인, 여성 등) 사각지대 없는 영동만들기’란 주제로 영동·이수·부용초등학교 소속 4~6학년 학생26명으로 구성된 명예경찰소년단과 하반기 선진지 체험학습을 진행하였다.
명예경찰소년단원은 학교전담경찰관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 교내 순찰, 교외 봉사활동 등 또래지킴이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명예경찰소년단원은 충북지방경찰청을 견학하며 경찰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경찰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다.
견학에 참여한 명예경찰소년 단원 A군은 “경찰관이 되고 싶어서 명예경찰소년단 활동을 하고 있는데, 지방청 견학으로 많은 경찰관들이 일하는 모습을 보니,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