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안산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오는 24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시민 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마음에 말을 걸면 꿈이 화답 한다’라는 주제로 아현산업정보학교 방승호 교장을 모시고 아이들의 마음을 알고, 열고,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방승호 교장은 ‘노래하는 가수 교장선생님’, ‘국내 1호 모험상담가’로 불리우며 KBS 아침마당 목요특강, TVN 리틀빅 히어로, EBS 부모광장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소년조선일보, 스포츠경향에 칼럼을 연재하는 등 다양한 이력을 소유하고 있다.
강좌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는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의 힐링콘서트로 꾸며지고, 2부는 방승호 교장의 ‘마음의 반창고’강좌로 실시된다.
신청방법은 오는 20일까지 전화로 선착순 접수중이며, 아이들과의 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강좌에 관심 있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031-411-8445~6)나 홈페이지(ansanacc.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