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서일대학교가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주민, 상인, 대학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을 개최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서일대학교(총장 우제창)는 지난 9월 30일 면목시장 오거리 공원에서 레크리에이션과 및 동아리 학생들이 방송댄스, 트로트·가요 메들리, V.I.C치어리딩 등의 공연을 기획해 추석맞이 명절공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일대는 면목시장 상인회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 먹거리 ▲ 볼거리 ▲ 놀거리 ▲ 알릴거리 등 4대 거리 오감만족 시장 구현을 목표로 ‘전통시장대학협력사업’ 을 펼치고 있으며, 사업은 중소기업벤처부로부터 지원받아 진행하고 있다.
전통시장대학협력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날 공연은 많은 시민들이 함께 참여해 면목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서일대 학생들의 문화공연은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전통시장의 문화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되며, 면목시장 오거리공원에서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