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가수 남태현이 손담비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앞서 남태현은 동영상 어플 콰이 계정에 손담비와 찍은 영상 여러 개를 올렸다.
30일 새벽 남태현은 자신의 SNS을 통해 “연락받고 제 이름을 검색했는데 친한 누나와 찍은 요즘 인기 있는 어플 동영상을 보시고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오해의 소지가 생길 수 있는 다정한 분위기의 영상이지만 어플 특성상 얼굴이 떨어지면 토끼 이모티콘이 없어지더라. 그래서 가까이 화면에 둘 다 토끼 이모티콘이 생기게 찍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다시 한 번 팬 분들에게 죄송하다. 충분히 오해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죄송하다. 연인 사이가 절대 아니다”고 강조했다.
앞서 남태현은 한창 인기리에 유행하고 있는 패러디 어플 계정에 손담비와 다수의 영상을 찍어 게재해 열애설이 피어올랐다. 영상 속 두 사람은 매우 가까운 모습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이에 누리꾼들이 “연인 아니냐”는 의혹을 낸 것. 하지만 남태현은 해당 영상이 공개되었음을 몰랐고 이후 삭제한 상황이다.
특히 지난 6월 남태현은 손담비의 절친인 정려원과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열애를 부인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