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10만 명 회복을 향한 희망의 발걸음
2021년 인구 10만 명 붕괴 이후 원도심 활력 회복을 위한 보령시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가고 있다. 총 500여억 원 이상이 투입된 대형 사업이 단계적으로 완료되면서, 2026년에는 새로운 보령의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도심 활성화의 핵심, ‘원도심 복합업무타운 건립공사’ 보령시는 2019년부터 7년간 총 441...
순천소방서(서장 남정열)는 지난 10일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등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제70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동참하는 화재예방, 동행하는 행복 미래’라는 슬로건 아래 실시되었으며 안전문화 분위기를 조성해 화재예방과 안전 경각심을 고취하고자 추진됐다.
주요 활동사항으로는 ▲불조심 강조의 달 화재 예방 가두 캠페인 ▲생명의 문 비상구 캠페인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촉진을 위한 대국민 홍보 ▲소소심 물티슈, 화재 예방ㆍ비상구 안전관리 리플릿 등 홍보 물품 전달 등이 있다.
남정열 서장은 “다가오는 겨울철 화재 예방을 위해 불조심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며 “시민이 관심을 가지고 자율적인 화재예방 환경을 조성하는데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