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동, 한길교회 빼벌마을 취약계층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의정부시 고산동주민센터(동장 이봉득)는 1월 10일 서울시 중랑구 소재 한길교회(목사 박성은)가 빼벌마을 취약계층 4가구에 연탄 1천 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고산제일교회와 한길교회가 함께 연탄 봉사를 기획해 추진한 나눔 활동이다. 한길교회 청년부 및 중‧고등부 20여 명이 직접 빼벌마을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

양평공사가 최근 친환경 급식 신뢰도 구축 및 이해도 제고를 위한 학교급식 학부모 모니터링단 점검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재)안양·군포·의왕 공동급식지원센터 주관으로 실시된 모니터링단 방문은 11명의 학부모가 참여한 가운데 양평공사 미곡처리장, 친환경 농산물 전처리 시설 견학 및 모니터링, 친환경 학교급식 관련 강의 및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모니터링단은 학교급식에 납품되는 친환경 인증미의 수매부터 포장 및 배송까지 전 과정을 직접 눈으로 살펴봤으며, 시설의 위생 상태 유지 등 학교급식에 사용되는 친환경 먹거리의 안전성 확보를 위한 조치들이 적절하게 이행되고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보았다.
황순창 양평공사 사장은 “친환경 농산물을 공급하는 양평공사를 직접 방문해주신 모니터링단을 환영한다”며 “양평공사는 앞으로도 누구나 신뢰할 수 있는 안심먹거리 공급에 더욱 만전을 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