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부산소방이 지진 피해가 발생한 경북 포항에 안전조치반을 파견해 현장 활동을 벌이고 있다.
부산소방안전본부(본부장 윤순중)는 지난 20일 특수구조대 1개팀 6명으로 구성된 안전조치반을 포항 지진 피해 현장에 긴급 파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파견은 경북소방본부의 요청이 있은 당일 곧장 이뤄졌다.
부산소방 안전조치반은 지진 피해가 큰 한동대학교 일원에 대한 현장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지진으로 피해가 컸던 필로티 구조 건물에 대한 안전 점검과 추가 붕괴 위험을 확인하고 있다.
또, 외벽이 붕괴한 한동대 느헤미야홀에 대한 안전 점검과 주변 순찰 활동을 벌이고 있다.
안전조치반은 오는 24일까지 현장 활동을 벌인 뒤 부산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윤순중 부산소방안전본부장은 "경북소방본부의 요청에 따라 전문가로 구성된 안전조치반을 파견했다"며 "포항지진 피해 지역이 하루 빨리 안정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