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동, 한길교회 빼벌마을 취약계층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의정부시 고산동주민센터(동장 이봉득)는 1월 10일 서울시 중랑구 소재 한길교회(목사 박성은)가 빼벌마을 취약계층 4가구에 연탄 1천 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고산제일교회와 한길교회가 함께 연탄 봉사를 기획해 추진한 나눔 활동이다. 한길교회 청년부 및 중‧고등부 20여 명이 직접 빼벌마을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

경기도 하남시는 지난 23일 대학수학능력시험 후 하남시청에서 신장구사거리, 스타필드하남, 덕풍시장 등 3개조로 편성하여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민·관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하남시를 비롯해 하남경찰서, 하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법무부 법사랑위원 하남지구협의회,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패트롤맘 하남지회, 덕풍청소년문화의집 등 8개 기관 100명이 참여했다.
이날 캠페인은 청소년 유해업소를 방문하여 불법행위 등을 단속하고, 거리 캠페인을 통하여 수험생들의 음주·흡연으로 인한 탈선 및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전단을 배포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오수봉 하남시장은 캠페인에 참석하여 “수능후 청소년 비행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하였고, 앞으로도 우리시의 미래인 청소년이 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