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경남 창녕군은 다음달 4일부터 22일까지 '2017 하반기 체납 차량 번호판 전국 합동 영치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까지 이어지는 영치활동은 자동차세 및 자동차 관련 과태료 체납차량(대포차량 포함)에 대한 징수로 조세 정의를 바로 세우는 효과가 있다.
군은 2회 또는 30만 원 이상 체납 차량은 확인 즉시 영치하며,1회 체납자는 영치 예고를 통해 납부를 독려할 계획이다. 또한,대포차(자동차소유자가 아닌 자가 불법으로 운행하는 차량)도 번호판 영치 대상이다.
창녕군 자동차관련 지방세 체납액은 6억 원이며,과태료 체납은 19억 원으로 전체 세외수입 체납의 80%를 차지하고 있어 지방재정 확보에 큰 장애 요인이 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자동차 번호판 영치 등 체납 처분을 집중적으로 추진함에 따라 대상 차량의 운행 제한 등 각종 생활에 불편을 겪기 전에 스스로 밀린 세금을 납부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