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동, 한길교회 빼벌마을 취약계층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의정부시 고산동주민센터(동장 이봉득)는 1월 10일 서울시 중랑구 소재 한길교회(목사 박성은)가 빼벌마을 취약계층 4가구에 연탄 1천 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고산제일교회와 한길교회가 함께 연탄 봉사를 기획해 추진한 나눔 활동이다. 한길교회 청년부 및 중‧고등부 20여 명이 직접 빼벌마을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

동두천시는 오는 15~17일 두두림뮤직센터에서 댄스와 랩 실력을 겨루는 '제1회 DDC 힙합 페스타'를 개최한다.
제1회 DDC 힙합 페스타는 자유를 갈망하는 청소년들에게 숨겨져 있는 끼와 재주를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며, 두드림뮤직센터는 젊은 층들이 공감하는 프로그램으로 동두천만의 새로운 소극장 공연 예술의 중심지로서의 위상을 갖게 될 전망이다.
이번 경연대회는 첫날인 15일에 DDC 랩 배틀 및 Olltii(올티)와 JJK의 축하공연이 펼쳐지고, 16일과 17일에는 DDC 퍼포먼스 및 프리스타일 1:1 댄스 경연대회가 실시된다.
대회 참가방법은 ddcrap@ddchf.kr로 신청하면 되며, 특히 랩 배틀은 1분 이내의 프리스타일 랩 영상을 촬영한 후 첨부해 신청해야 한다.
각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퍼포먼스 1백만원, 프리스타일 50만원, 랩배틀 100만원 등 총 4백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한편 경연대회 심사위원은 Olltii, JJK, Semi, WAACKER O′S, S.ONE, SOUL.K, KHAN 등 전문가들이 참석하며, Sleepy의 축하공연과 제국의 아이들 멤버인 DJ ZEA:FTER / DJ JOY / DJ DREW / DJ FUNKY MAN / DJ SOM / DJ SKY의 화려한 DJ 쇼도 함께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자유를 갈망하는 청소년들에게 숨겨진 끼와 재주를 발산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두드림뮤직센터 위상 정립과 원도심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