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밀양시는 2017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에 대하여 정기․수시점검 및 유관기관과 합동단속을 실시한 결과 11월말 현재까지 59곳을 적발했다고 밝혔다.
주요 위반내용으로는 폐수 무단방류, 무허가 배출시설 설치 운영, 배출허용기준 초과, 비산먼지 발생억제시설 미흡, 생활소음 규제기준 초과 등이다.
위반업소에 대하여는 사용중지 및 고발 15곳, 개선명령 15곳, 순수고발 1건, 조치이행명령 및 과태료 28건 2,700만 원 등의 행정조치를 했다.
밀양시 관계자는 “이번 겨울철에도 민원발생 및 환경오염 우려업소에 대하여 집중점검을 실시할 계획으로 위반업체에 대하여는 관계법에 따라 사법조치 등 엄격 조치할 방침이다.”라고 말하고, “특히 환경오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단속도 중요하지만 배출업소의 자발적인 억제 노력이 더욱 중요하다.”라며 업체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