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부산항을 관리.운영하는 부산항만공사가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부산시와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부산경제 HaHa 협약’은 부산시와 부산항만공사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사회적 책임의식을 바탕으로 상호간 협력의 결과, 부산경제가 활성화 된다는 의미를 큰 웃음소리인‘하하’의 영문표기 HaHa를 사용해 명칭을 부여했다.
협약서의 주요 내용은 물품, 용역, 공사 등 각종 분야에서 각자의 특성에 맞는 지역업체 일감확대를 위한 정책 발굴․시행, 지역업체 일감확대 정책 사례 공유 및 홍보 등으로 협의 회의는 매년 2회 개최될 예정이다.
예종 부산항만공사 사장은 "부산시와 협력해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와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가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