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금호동 ‘금호 아너 클럽’, 1년 만에 15호 달성
속초시 금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지웅·이경순)가 2025년 신규사업이자 고액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으로 추진한 ‘금호 아너 클럽’이 12월 24일 제15호 가입을 달성했다.금호동은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가득 찬 나눔’을 목표로 연내 15호 가입자 배출을 추진해 왔다. 지난 18일 제12호를 시작으로 24일 제15호까지 약정이 연이...
광주시(시장 조억동)는 21일 소외된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한 ‘희망 2018 행복한 나눔, 따뜻한 광주’ 이웃사랑 공개방송 모금행사를 광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억동 시장 및 각급 기관·단체장, 시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했으며 사랑의 동전 밭 만들기, 관내 기업 및 단체 등의 이웃돕기 합동 기탁식, 실버 카 전달식 및 초대가수의 기념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공연에는 광주시청소년오케스트라, 통기타 가수 김진배, 트로트가수 신혜, 광주시소년소녀합창단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세용기전(주)(대표 안승용), 제이와이커스텀(주)(대표 박만금), 광주시기업인협의회(희장 정찬근), 참조은병원(대표 원종화), ㈜유리스컴퍼니(대표 최유리), 광주하남상공회의소(회장 최채석)에서 합동 기탁식에 참석, 모금행사를 빛냈다.
조억동 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행사에 참여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복지정책을 추진해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는 광주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