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크리스마스트리로 장식하고 흥겨운 캐롤이 울려퍼지는 '산타버스'가 올해도 어김 없이 김해시내 거리에 등장했다.
김해시는 21일 산타버스 발대식을 열고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한 산타버스 8대를 6개 노선에 투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10년간 지속되어온 행사로서 올해에도 김해시와 시내버스 운수업체는 합심하여 산타버스를 운행하는 감사캠페인을 추진한다.
캠페인 기간에 산타버스 운수종사자는 산타클로스 복장으로 버스를 운행하게 되며, 시내버스 내부에는 크리스마스트리 장식과 함께 사탕바구니를 비치하여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매년 많은 이용객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조정현 김해시 대중교통과 과장은 "새해에도 우리시 대중교통 이용객들에게 친절하고만족도가 높은 대중교통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 하겠으며, 연말연시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새해에도 우리시 대중교통 이용객들에게 친절하고만족도가 높은 대중교통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 하겠으며, 연말연시 시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