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동, 한길교회 빼벌마을 취약계층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의정부시 고산동주민센터(동장 이봉득)는 1월 10일 서울시 중랑구 소재 한길교회(목사 박성은)가 빼벌마을 취약계층 4가구에 연탄 1천 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고산제일교회와 한길교회가 함께 연탄 봉사를 기획해 추진한 나눔 활동이다. 한길교회 청년부 및 중‧고등부 20여 명이 직접 빼벌마을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

양평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임정숙)는 김선교 군수와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 7명이 참여해 '군수님과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간담회'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4월 김 군수가 임명한 제18기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들을 직접 만나 지난 1년간 양평 청소년에게 있었던 변화를 공유하고, 지역의 인재로 성장하고 있는 학생들과 소통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김 군수는 "양평군이 상대적으로 청소년 복지 시설이나 지원이 다소 미비한 것이 현실이지만 차이를 줄여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청소년 복지 향상에 대한 관심을 전했다.
양평군청소년참여위원회는 매년 3월 학교장 추천과 공개 모집을 통해 신임위원들을 선발하고 1년 동안 군과 청소년의 발전을 위한 공익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19기 위원을 모집 및 위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