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동, 한길교회 빼벌마을 취약계층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의정부시 고산동주민센터(동장 이봉득)는 1월 10일 서울시 중랑구 소재 한길교회(목사 박성은)가 빼벌마을 취약계층 4가구에 연탄 1천 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는 고산제일교회와 한길교회가 함께 연탄 봉사를 기획해 추진한 나눔 활동이다. 한길교회 청년부 및 중‧고등부 20여 명이 직접 빼벌마을 에너지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

(재)용인문화재단은 용인예총과 공동으로 다음달 3일 오후7시 30분 용인포은아트홀에서 ‘2018 신년음악회-행복의 나라로’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재단은 지난 2013년부터 지역문화예술 기관 간의 상생발전과 화합의 기틀을 조성하고자 용인예총과 함께 ‘용인의 예술을 열다’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2018 신년음악회-행복의 나라로’ 무대는 용인시민들에게 새해 희망을 안겨주는 주제로 막을 올린다.
복합콘서트 형식으로 꾸며지는 이번 공연은 보다 많은 시민이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지역 내 유관기관 간의 원활한 협업의 통로가 될 이번 무대는 용인을 기반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지휘 방성호)의 연주와 함께 전자 바이올리니스트 김권식, 경기향토소리 최근순, 한국무용 정지윤과 인기가수 한혜진, 소찬휘 등 클래식과 국악, 대중음악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신년음악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