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제주특별자치도 소방안전본부는 충북 제천에서 대형화재가 발생함에 따라 도내에서 유사한 대형화재가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안전대책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산 소방본부는 도내 목욕탕과 찜질방 등 시설 18개소를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긴급 안전 점검에 나선다.
충북 제천의 화재발생 건물과 유사 형태의 도내 목욕장과 찜질방 등이 포함된 시설 18곳에 대해 안전관리 실태 확인을 위한 긴급 안전점검을 실시해 소방시설의 관리유지 상태, 비상구 안전관리 실태 및 건물 소방 안전관리자의 안전관리 적정여부에 대해 중점 확인할 예정이다.
18곳 이외의 도내 목욕탕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점검을 할 방침이다.
또 연말연시 다중이용업소 등에 많은 사람들이 운집해 각종 사고 발생이 우려됨에 따라 화재예방과 더불어 재난 발생 시 신속한 초기 대응에 만전을 기한다.
한편, 지난 18일 소방안전본부는 판매시설, 상영관, 다중이용업소 등 다중운집장소의 안전확인을 위해 도내 다중이용업소 147곳에 대한 비상구 단속을 실시한 결과 12곳에 대해 과태료 등의 처분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