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무술년 새해 첫 날에 20~30대 남성 3명이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2일 경찰 등에 따르면 전날인 1일 오후 2시 10분께 경남 산청군의 한 창고 안에 주차된 차량 안에서 A(36)·B(33)·C(27) 씨가 숨져 있는 것을 주민이 발견, 경찰에 신고했다.
A 씨 소유의 차 안에서는 수면제와 연탄 화덕 등이 발견됐다. 유서는 없었다.
경찰은 차량 내 침입 흔적이 없는 점 등을 토대로 이들이 스스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또 이들이 빚과 구직난 등으로 힘들어했다는 취지의 유족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해당 차량이 지난달 29일 진주에서 산청으로 진입했지만 그 이후 행적이 없는 점에 미뤄 당일 사망한 것으로 추정했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이들이 경기 수원·경남 거제 등 서로 연고지가 다른 점 등에 비춰 자살 사이트 등을 통해 만나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유족 등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수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