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진주소방서(서장 장택이)는 지난 04일 진주 관내 전통시장인 자유시장에서 119소년단과 함께하는 안전릴레이 두 번째 방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소방서에 따르면 두번째 안전릴레이 방송은 진주소방서 소속 119소년단 5개 단원 중 서진초등학교 소년단이 자유시장을 방문해 화재예방을 위해 시장 상인들의 자조적 노력과 실천을 당부하는 홍보방송으로 이어졌다.
이날 홍보방송은 겨울철 화기취급 주의, 화재 시 신속한 119신고, 피난통로 확보, 소방차가 출동하면 양보하기, 집집마다 소화기 한 대는 꼭 구입하기를 당부했다.
소방서 관계자는 “유독 안전사고가 빈번한 겨울철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시장을 위해 관계인 모두 함께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고 재난안전을 위해 릴레이 방송에 함께 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